본문 바로가기

DigiCOLUMN

애플워치의 디자인과 기능

 

 

 

애플 워치의 포지셔닝은 패션 매거진 보그에 광고를 실으면서 명백해졌다.

기능적으로도 찬사를 받는 아이워치를 패션 아이템으로도 포지셔닝 한 것.

4월 런칭을 앞두고 마케팅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애플 워치는 여러 페이지에 걸쳐 보여진다.

각각의 다른 케이스와 밴드 디자인을 고화질의 그림으로 보여준다.

다른 부가적인 설명없이 확대된 그림하나만으로 애플워치만 드러냈다.

이미지는 실제 사이즈이며, 확대된 이미지는

애플 워치가 우리 삶에서 얼마나 큰 부분을 차지할 지를 암시한다.

 

 

 

 

확대된 이미지는 밴드 디자인의 구조 형태를 보여준다.

아래 이미지는 로즈 골드 애플 워치 에디션.

테크니컬한 이미지도 가지면서, 트렌디한 여성이 착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애플 워치 스포츠는 그린 밴드로 나와 있는데,

피트니스 인터페이스에 맞게 애플의 피트니스 앱이 내장되어 있다.

애플은 패션 시장과 피트니스 시장을 둘 다 목표로 하고 있으며,

좀 더 넓은 범위의 잠재적 고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달 까지, 애플 워치의 마케팅은 다소 소극적이지만,

애플은 좀 더 중요한 마케팅 노력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개발자에게 애플워치 앱을 2월 중순까지 완료하도록 한 상태고,

앱을 통한 마케팅 활동이나 이벤트를 벌일 것으로 보인다.

팝업 스토어를 여러 지역에 설치하려고 준비하는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