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OLUMN

우버의 호텔화? 스타우드(W, 세인트레지스, 웨스틴, 르 메르디앙)와 손잡은 우버.

 

 

우버가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특정 호텔을 방문할 때마다 리워드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탑승 호출 서비스인 우버는 여행을 많이 다니는 사람들의 다운로드를 독려하기 위해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와 협력했다. 스타우드 게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의 멤버들은 파트너십을 통해서 그들의 계정을 우버 계정과 연결시킬 있으며 우버를 이용할 때면 언제든지 크레딧을 얻을 있다. 100 국가의 1200 호텔 곳에 머무른다면 많은 크레딧을 얻을 있다.

 

이는 우버의 호텔분야와 파트너십으로써, 합의된 사항은 수요일에 실시된다.

 

스타우드는 세계에서 가장 호텔 기업 하나로써, 더블유, 세인트 레지스, 웨스틴, 메르디앙을 가지고 있다. 국제적인 범위를 지니고 있어, 파트너십은 우버 앱을 더욱 노출시킬 있고, 전세계적으로 앱을 사용하도록 있다. 스타우드의 호텔들은 우버가 운영되는 시장의 70%이상에 위치해 있다.

 

파트너십은 나은 우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가 투자한 금액이 상당한 관계로, 파트너십의 금전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우버 유저들은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한다. 먼저, 스타우드의 preferred guest loyalty program 가입해야한다. 등록은 온라인에서 공짜로 있다. 그리고 보상이 제공되기 전에 안으로 스타우드 호텔에 숙박해야 한다.

 

 

 

우버 운전자들은 우버 앱으로 사용하는 모든 달러마다 스타우드 포인트 1점을 얻게 것이다.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우버를 이용하게 경우, 운전자들은 어떤 로열티 계정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우버 달러 2-4 포인트가 쌓인다.

 

스타우드 포인트는 수천 포인트를 쌓은 사람들을 위한 것으로,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고, 다른 할인이나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우버는 사람들이 차를 타고 동안 그들이 만든 플레이리스트를 들을 있도록 Spotify같은 회사들과 이미 파트너십을 맺었고, 멤버십 보상을 위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도 파트너십을 맺었다.

 

우버는 다섯 도시(샌프란시스코, 멕시코 시티, 뉴욕, 런던, 두바이)에서 다가오는 토요일에 전부를 호텔화한다. 스타우드와 우버 계정을 연결한 사람들은 W 호텔 체인으로부터 영향을 받은 특별한 차를 요청할 있다.

 

차는 LED 무드 조명과 W 감명받은 음악, 스파 트래블 팩키지가 특징으로 상징적 디자인과 현대적 럭셔리함을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