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

디지캡 4월 월례회



어느덧 4월입니다.

요 며칠 추적추적 내리는 비에 봄 기운이 멈칫했는데요,

모두 꽃 구경은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디지캡 대회의실에서는 20일, 4월 월례회가 있었습니다.

시작에 앞서 창립기념일에 있었던 인사발령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자리가 다시 마련되었습니다.












직위가 높아진 만큼 책임감 역시 커질 것 같습니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0년 근속상을 받으신 김민용 전무님ㅎㅎ

오랜 시간 디지캡과 함께 하신 보람이 있네요






일부러 그런 건 아니고...






역시 10년 근속상! 박종원 수석 부장님

축하드립니다!





승진에 근속상까지 상복 터진 허경원 차장님 ㅎㅎ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신입 사원 두 분이 디지캡과 함께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각각 솔루션 사업부, 신기술 개발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즐거운 회사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아침에 비가 와서 그런지 다들 약간 쳐진 분위기에서 생일 파티가 진행 되었는데요,

순식간에 생일 축하 노래가 끝났습니다. 허허;


다음엔 모두 더 기쁜 마음으로 힘차게..

생일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남은 봄, 봄 기운 더 충만하게 받으시고

곧 찾아올 무더위에 봄기운으로 대비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