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뉴스

㈜디지캡-Hitachi Comark ATSC 3.0 차세대 방송 플랫폼 리셀러 계약 체결

 

 

㈜디지캡-Hitachi Comark ATSC 3.0 차세대 방송 플랫폼 리셀러 계약 체결

 

디지털콘텐츠 솔루션 전문기업 ㈜디지캡(대표 한승우)Hitachi Comark사와 공식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디지캡에서 독자개발한 ATSC 3.0 기반 차세대 방송플랫폼 “DigiCaster” Wi-Fi  환경에서 ATSC 3.0 기반의 UHD 방송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방송 수신 솔루션 “HomeCaster” 등을 북미 시장은 물론 전세계에 판매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Hitachi Comark사는 1972년 창사이래, TV의 무선 관련 부품에 특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ATSC 3.0 관련 무선주파수 송신기(RF Transmitter)와 익사이터(Exciter) 등을 북미를 비롯한 전세계 판매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디지캡 한승우대표는 이번 공식 리셀러 계약으로 당사의 ATSC 3.0 관련 제품을 전세계에 안정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활로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이를 통해 해외 비즈니스를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캡은 코스닥시장 상장사로 디지털(방송)콘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보호솔루션과 더불어 여러 단말기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N-스크린 솔루션, 디지털방송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방송서비스 솔루션, 지상파 UHD 방송서비스를 위한 ATSC 3.0 기반의 UHD 방송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