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

[디지캡 EP.22] 2016 가을 체육대회 장소 사전답사!

 

기분 좋은 수요일입니다.^^

 

오늘 저희는 다음주 금요일에 있을 체육대회를 위해 바람도 쐴겸! 사전답사를 다녀왔습니다.

 

 

부릉부릉=3=3

차타고 출바알~!

 

 

도착!!

이번 체육대회 장소는 재작년과 동일하게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진행됩니다.ㅎㅎ

 

 

 

 

이곳에서 체육대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넓직하네요~^^

 

 

 

 

그물상태와 잔디상태를 꼼꼼히 체크하시는 모과장님...ㅋㅋ

 

 

비올 날씨를 대비하여 실내서도 진행할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체육대회 장소를 다 둘러본 후, 저녁 식사를 할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저녁 식사 장소는 체육대회 장소에서 승용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고 주차비도 지원해준다하니 편하게 오시면 될 듯 싶습니다.ㅎㅎ

 

별건 없었지만 이렇게 사전답사를 마쳤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는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모두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016 디지캡 가을 운동회> 개막 D-9 ...

다음엔 체육대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Com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