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

[디지캡 EP.13] 6월 월례회

 

벌써 2016년도 반이 지나갔군요..

 

6월 20일 월요일, 대회의실에서는 어김없이 월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6월엔 무슨 소식이 있을까요~?

 

 

먼저, 2016년 건강검진 대상자들을 위한 안내가 있었습니다.

기간은 12월까지이니 여유롭게 받아도 될 듯 싶네요..^^

 

또한, 국민연금 기준소득월액에 대한 상.하한액 조정 안내가 있었는데요,

매년 7월 1일을 기준으로 올해 7월부턴 국민연금 기준소득월액의 상한액은 421만원에서 434만원으로, 

하한액은 27만원에서 28만원으로 조정되었네요.

 

다음으로는 6월 생일자 축하시간!!

 

 

 

모두 모두 축하드려요~~!!^0^

 

 

마지막으로, 대표님께서 월간 실적 및 마곡사옥 진행 현황에 대해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어서 길거리 스마트폰 사용의 위험성과

공공장소 예절에 대해서도 재차 강조해 말씀해주셨는데요,

나 하나쯤 어때? 라는 생각이 아닌

기본적인 것 하나부터 실천하는 당당한 디지캡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제 곧 장마가 시작된다고하네요....

모두 우산 챙기는거 잊지 마시고, 퇴근길 안전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