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

[디지캡 EP.01] 16년 1월 월례회

 

 

 

날씨가 너~무 너무 추웠던 1월... 모두 감기는 안걸리셨나요..?

빨리 날이 풀리기만 기다리면서 어느덧 1월 월례회를 맞이했네요~!

 

사실 전 매월 월례회하는 날이 제일 좋아요..^^ (오전시간이 후딱가서 좋은건 안비밀~)

 

 

그럼  디지캡 1월 첫소식을 알아볼까요~?

 

 

순서는 이렇습니다!! 사진이 잘 안보이네요..^^;

디지캡소식, 신규입사자소개, 1월 생일자축하, 마지막으로 대표님말씀 순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첫번째로 1월 5일부터 2월18일까지 2015년도 하반기 인사평가가 이루어지는데요,

팀장,부서장,임원 순서로 평가 후 경영본부 최종 평가로 인사평가가 마무리되네요..^^

저도 작년 2월에 입사해서 인사평가라는걸 처음 받아보는데요,,, 뭔가 모르게 떨리네요 하하

또한 연말정산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국세청 사이트 폭주하는 소리가.....

 

 

다음으로 이달의 신규입사자를 소개해볼까요?!

 

 

1월에는 총 세분이 입사하셨네요!

디지캡 식구가 되신걸 축하합니다~~~~

 

 

 

다음은 1월 생일자 소개~~

 

 

 

와우 1월엔 생일이신 분들이 많군요~!!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짝짝짝~!!

 

 

 

근데 다들 쑥스러워하는것 같은건 기분탓인가요...?ㅎㅎ

 

 

마지막으로, 대표님 말씀으로 월례회가 마무리 되갑니다~...

 

 

16년도가 되면서 디지캡 조직개편이 이루어졌는데요,

6개의 부서에서 5개의 부서로, 기존 개발본부와 영업본부가 전략사업본부, 사업본부로 변경되었네요!

부서와 팀이 바뀌었으니 모두들 새로운 마음으로(?)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렇게 1월 월례회가 마무리 되었네요!

1월도 이제 이주 가량 밖에 남지 않았군요..

조금 있으면 다가올 설연휴를 기다리며 모두들 남은 1월도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아! 이제 날씨가 점점 풀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방심은 No!!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