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의 호텔화? 스타우드(W, 세인트레지스, 웨스틴, 르 메르디앙)와 손잡은 우버.
우버가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특정 호텔을 방문할 때마다 리워드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탑승 호출 서비스인 우버는 여행을 많이 다니는 사람들의 앱 다운로드를 독려하기 위해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와 협력했다. 스타우드 게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의 멤버들은 파트너십을 통해서 그들의 계정을 우버 계정과 연결시킬 수 있으며 우버를 이용할 때면 언제든지 크레딧을 얻을 수 있다. 100개 국가의 1200개 호텔 중 한 곳에 머무른다면 더 많은 크레딧을 얻을 수 있다.
이는 우버의 호텔분야와 첫 파트너십으로써, 합의된 사항은 수요일에 실시된다.
스타우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기업 중 하나로써, 더블유, 세인트 레지스, 웨스틴, 르 메르디앙을 가지고 있다. 국제적인 범위를 지니고 있어, 파트너십은 우버 앱을 더욱 노출시킬 수 있고, 전세계적으로 앱을 사용하도록 할 수 있다. 스타우드의 호텔들은 우버가 운영되는 시장의 70%이상에 위치해 있다.
파트너십은 더 나은 우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각 회사가 투자한 금액이 상당한 관계로, 파트너십의 금전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우버 유저들은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한다. 먼저, 스타우드의 preferred guest loyalty program에 가입해야한다. 등록은 온라인에서 공짜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보상이 제공되기 전에 년 안으로 스타우드 호텔에 숙박해야 한다.
우버 운전자들은 우버 앱으로 사용하는 모든 달러마다 스타우드 포인트 1점을 얻게 될 것이다.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우버를 이용하게 될 경우, 운전자들은 어떤 로열티 계정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우버 달러 당 2-4 포인트가 쌓인다.
스타우드 포인트는 수천 포인트를 쌓은 사람들을 위한 것으로, 로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고, 다른 할인이나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우버는 사람들이 차를 타고 갈 동안 그들이 만든 플레이리스트를 들을 수 있도록 Spotify같은 회사들과 이미 파트너십을 맺었고, 멤버십 보상을 위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도 파트너십을 맺었다.
우버는 다섯 개 도시(샌프란시스코, 멕시코 시티, 뉴욕, 런던, 두바이)에서 다가오는 토요일에 차 전부를 호텔화한다. 스타우드와 우버 계정을 연결한 사람들은 W 호텔 체인으로부터 영향을 받은 특별한 차를 요청할 수 있다.
이 차는 LED 무드 조명과 W에 감명받은 음악, 스파 트래블 팩키지가 특징으로 상징적 디자인과 현대적 럭셔리함을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