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

[디지캡 EP.43] 5월 월례회

 

모두 꿀연휴는 잘 보내고 오셨나요^^

 

모처럼의 연휴가 끝나고 나니

반겨주는건 쌓여있는 나의 업무들...

 

일주일이 마치 폭풍처럼 지나간듯 합니다..ㅋㅋ

 

 

 

저희는 지난달 미국에서 열린 NAB Show (세계 최대 방송기기 전시회) 와 

며칠 전 코엑스에서 열린 KOBA 방송장비 전시회에 참가 기업으로 다녀왔는데요,

 

시그널링, ESG 서버 등의 방송장비를 출품하고

최신음향 기술 및 UHD 홍보, 평창올림픽 미디어 테마관 등을 전시하였습니다.

 

전시회 준비에 힘쓰신 임직원 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반가운 소식!

 

 

신기술개발팀 배모암 대리님께서 품절남으로 등극!

사진만 봐도 꿀이 떨어지네요..ㅎㅎ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어서 5월 생일자 축하 및 대표님 말씀으로 월례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진상 잘 안보이지만... 얼핏 건물의 형태가 보이시죠?

 

지난달에는 2층, 현재는 3층 공사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5월 월례회는 금방 마무리가 되었네요..

 

모두 미세먼지와 감기 유의하시고 남은 5월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