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

[디지캡 EP.34]17년 1월 월례회


어느덧 한해가 지나... 2017년도를 맞이했습니다.


나이도 한살 더 먹었네요. 하하


그런 의미로.. 첫 디지캡 소식을 함께 볼까요?



먼저,

조직개편 안내 및 작년 하반기 인사평가 안내가 있었습니다.

인사평가는 작년 10월 이전 입사자 대상으로 2월 16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작된 연.말.정.산.시.즌 !!!

올해부터 내용이 또 바뀐다고 합니다. 

13월의 보너스를 원하신다면... 꼼꼼히 살펴보시길..ㅎㅎ


이어서 1월 생일자 축하 time-!




모두 축하 드립니다!!


다음으로, 사옥내부 인테리어를 위해 인테리어 업체인 (주)이웨이의 설명이 있었습니다.




로비, 접견실, 사무공간, 회의실,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컨셉안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모두 깔끔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ㅎㅎ


또, 전 임직원 대상으로 투표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아직 확정된건 아니지만 이렇게 사진들로 보니 설레네요ㅎㅎ

현재 저희 사옥은 터파기 공사가 완료되어 기초 바닥 콘크리트 개설 작업중이라 합니다.

중간중간 포스팅으로 소식 알려드릴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럼 이번 한주도 마무리 잘하시구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