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

[디지캡 EP.14] 7월 월례회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 입니다.

 

초복날 모두 삼계탕 한그릇씩 하셨나요?^^

 

 

월례회 날이 금방 다가오는 것 같은건

기분탓이겠죠...?ㅎㅎ

 

 

7월 디지캡 소식 입니다.

 

 

먼저, 2016년 상반기 인사평가 안내가 있었습니다.

올해 4월 1일 이전 입사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약 한 달 동안 진행 된다고 합니다.

 

또한 사내 경조금 지급 규정이 개정되었는데요,

본인 및 자녀 결혼 축의금 인상 외에 백세시대를 맞이하여(?)

팔순, 구순, 상수(백순) 까지 경조 지원 범위가 확대되었네요^^*

 

 

다음으로, 신규입사자 소개 시간 입니다.

 

 

 

 

 

경영지원본부 차재영 과장님, 플랫폼개발2팀 김진욱 사원이 새로 입사했습니다.

디지캡의 새식구가 되신걸 환영합니다~~

 

 

이어서 7월 생일자 축하 시간!!

 

 

 

매번 생일자 축하 시간에 모든 생일자 분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쉽네요..ㅜㅜ

모두 모두 축하드려요~!

 

 

 

 

마지막으로 대표님께서 2분기 실적 브리핑 및 여름휴가 계획 시 몇가지 당부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

.

.

 

 

어느새 7월도 끝자락이네요.

 

더위 때문인지 몸도 마음도 축 늘어지는것만 같고...

 

습하고 더운 날씨에 짜증도 나지만,

 

시원한 웃음으로 이겨내시고 즐겁게 7월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지캡 식구들 모두 화이팅 x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