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CAP NEWS

[디지캡 EP.02] 2월 월례회

 

 

모두들 설연휴는 잘 보내고 오셨나요~?

저는 어김없이 살만 쪄서 왔습니다..^^

 

떡국도 먹었으니 이제야 한살 더 먹은게 실감이 나네요...

 

모두들 연휴기간동안 잘 쉬고 오셨을꺼라 생각하며...!!

 

2월 월례회 Start~!!

 

 

순서는 매번 같습니다..

 

 

흠..사진이 자꾸 깨지네요..

착한 사람 눈엔 잘 보일 거라는...^^;;;

 

1월부터 진행되었던 인사평가 및 연말정산 일정이 조금 늦춰졌다고 하네요~

또한 연말정산분은 4월 급여시 반영 예정이라 합니다.

 

모두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2월에는 신규입사자분들이 세분 계십니다.

전략개발실 개발2팀의 진도영 부장님, 김덕희 차장님, 플랫폼개발부 개발2팀의 정현희 사원!!

아쉽게도 진도영 부장님과 김덕희 차장님은 외부에 파견중이신 관계로 월례회에는 참석을 못하셨네요...

그러므로 정현희 사원만 수줍게(..?)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사회생활이 처음이라 부족해도 잘 부탁드린다는 인사말과 함께 여자친구가 있다고...하네요..^^

최근 신규입사자분들은 다 임자가 있으신 것 같다는...부럽습니다 허허

 

쨋든, 모두들 환영합니다~~!!

 

 

 

이번 월례회는 2,3월 생일자 분들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모두들 해피벌스데이~!!

 

마지막으로, 요즘 감기에 걸리신 임직원 분들이 많았는데 건강에 유의하라는 대표님 말씀과 함께 월례회 마무(의)리!!

 

 

이어서....저희 D' cafe에 새로운 녀석이 등장했습니다..!

 

 

두둥..!!

 

 

기존에 있던 커피머신 고장이 잦아.. 새 커피머신을 들여놨는데요^^ 맛은 그다지 차이 없는듯...(?)ㅋㅋ

 

 

두둥2..!!

 

우리에게 맛있는 커피를 제공해줄 두 녀석... 잘부탁해..!!

 

 

그래도 새로운 녀석 덕분에 탕비실이 전보다 훨씬 가득차 보이네요^^

굿굿~!!

 

 

이번달은 설연휴 때문인지 다른 날 보다 시간이 금방 간 것 같습니다...

남은 날들도 모두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그럼.. 전 20000

 

 

 

 

 

'DigiCAP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캡 EP.04] 3월 월례회  (3) 2016.04.08
[디지캡 EP.03] 16주년 창립기념식!!  (1) 2016.04.07
[디지캡 EP.01] 16년 1월 월례회  (0) 2016.02.0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2016.01.05
2016년 디지캡 시무식!  (1) 2016.01.05